키움증권 "해외주식하고 책 선물받으세요" 당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장인 초보 투자자 투책입니다!

 

키움증권을 이용한 지, 이제 막 두 달이 되어갑니다.

 

키움증권에서는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었던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10621500130

 

키움증권, "해외주식하고 책선물 받으세요"

키움증권이 오는 7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1원 이상 거래 시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이 답이다' 혹은 '미국주식 우량주 사전' 도서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미국주

www.metroseoul.co.kr:443

 

 

키움증권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미국 주식이 답이다" 책을 준다는 내용의 이벤트였습니다.

 

현재는 기간이 지나서 자세한 이벤트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키움증권으로 해외주식을 1원 이상 매수하면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상품은 추첨을 통해서 2천 명에게 도서 1권이 증정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뭐 밑져야 본전이고, 저는 추첨 이벤트나 뽑기 이벤트 등에서 당첨된 적이 없어서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웬걸, 지난달 7월 27일에 키움증권에서 문자를 받았습니다. (사실 7월 27일은 저의 생일이었습니다.)

 

키움증권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엄청 큰 이벤트나 큰 경품은 아니지만, 이런 소소한 경품에 당첨되는 것도 기쁘더라고요. ㅎㅎ 

 

사실 포스팅도 택배를 받으면 맞춰서 하려고 했으나, 현재 부모님 집에서 나와서 회사 기숙사에서 살고 있는데, 주소가 부모님 집으로 써놓는 바람에 부모님 집으로 가버려서.. 늦게 받았네요. 

 

8월 2일~4일 휴가였는데, 휴가 때 택배를 확인했고, 가져오는 걸 깜빡해서 이번 주에 다시 찾아왔네요. 

 

 

택배물을 확인하는데 키움증권 이벤트 도서라고 쓰여있는데, 신기했습니다.

 

평소에 경품 이벤트 같은걸 신청해도 당첨된 적이 없었는데, 웬일로 생일날 맞춰서 당첨된 게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유튜브 미국 주식에 미치다 TV를 운영 중이신 장우석, 이항영 님이 쓰신 책으로 평소에도 한번 읽어보고 싶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받게 되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시간 날 때 조금씩 읽어서 나중에 책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